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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설 대관절차 안내

시설 대관 신청은 사용 3일전 까지 온라인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, 관리자의 승인문자 수신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본 시설은 내부 사정 및 부득이한 사유발생 시 승인이 거절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이용시간 : 평일 09:00~18:00 (토·일·공휴일은 사용 불가합니다.)

사용료 감면 국가 또는 지방자치·단체가 직접 사용하는 경우 양성평등기본법에서 정하는 여성단체가 사용하는 경우 기타 공공 또는 공익목적달성을 위하여 도지사가 특히 필요 하다고 인정하는 경우

STEP 1

시설 신청

홈페이지를 통한

온라인 신청

STEP 2

관리자 접수심사

신청 후
관리자의 검토

STEP 3

신청 결과 통보

SMS를 통한
결과 통보

STEP 4

시설 이용

이용시
주의사항 참고

STEP 5

요금 납부

고지서
납부

시설 이용시 주의사항

모든 서비스와 각 시설의 규정 및 허가조건을 반드시 준수하여야 합니다.

1. 사용료는 선납을 원칙으로 하며, 지정계좌에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

2. 이용시간 : 평일 09:00~18:00 (토·일·공휴일은 사용 불가합니다.)

3. 시설물 훼손 등이 없는 범위내에서 현수막 등 부착 가능합니다.

4. 사용 후에는 철거하여 주시기 바라며, 사용공간 외 벽면 포스터나 기타 물품은 부착을 금합니다. (단, 건물의 지정공간에 부착 시 별도 협의)

5. 시설 사용시 발생되는 쓰레기는 반드시 수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6. 주차공간이 부족할 수 있으며,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7. 별도의 요청사항이 있으신 경우 반드시 사전 문의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이용안내 연락처 : 033-248-6302